카테고리 없음

국산덴탈마스크 하루종일 쓰기 편함

사마224623 2021. 7. 8. 12:43


안녕하세요 요즘 이 시국으로 인해서 마스크를 벗고 살 수 없는 환경이 됐어요. 그래서 조금은 답답한 마음 뿐이에요ㅜㅜ 마스크를 안 끼고 다니던 시절이 생각이 안 날 정도로 이제는 일상으로 완전히 자리잡은 것 같아서 언제쯤이면 벗고 다닐 수 있을까 매일같이 생각해보는 것 같아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마스크를 끼고 댕겨야겠죠! 저는 기관지쪽이 약한 편이라서 환절기만 되면 답답하고 호흡기가 막히고 그런 느낌이 들어서 마스크를 끼면 답답하거든요. 그래서 일반적인 KF94 보다는 덴탈 마스크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그냥 일반적으로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 같은 경우엔 쓴 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벌써 보풀이 일어나거나 들뜨는? 현상이 있어서 쓰는데 불편하더라구요. 안 그래도 불편한데.. 그리고 그렇게 되면 방역도 잘 안될 거 같아서 마스크를 써도 불안한 느낌여서 그렇다고 KF94를 쓰기엔 너무 답답하고 해서 국산덴탈마스크를 알아봤어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그 중에서 제 눈에 쏙 들어왔던 건 아클린마스크였어요 :) 일단 국산덴탈마스크에 비해서 가격대가 아주 조금은 높았지만 후기들을 살펴보니 평점도 4점 후반대로 높고 좋은 평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일반적인 덴탈마스크가 아니라  국내생산 KF-AD 마스크라서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고민을 하다가 바로 구매를 했던 것 같아요.


배송을 받아본 다음에 만져봤는데 안감이 후기에서 봤던 것 처럼 엄청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마스크 안감에 최고급 sss 등급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더니 정말인 느낌이었어요. 후기들을 보고 부드럽구나, 는 생각했는데 그냥 후기겠거니 했는데 직접 만져보니까 정말 부드러워서 그 동안 덴탈의 단점이었던 피부 쓸림이나, 보풀 등 문제가 없을 것 같았어요. 실제로 장시간 밖에서 써봤는데 보풀이 하나도 안 일어나고 숨쉬기도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피부가 약하신 분들이 끼셔도 엄청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단순히 좋다고 국산덴탈마스크가 아니라 식약처 인증 받은 국산 KFAD비말차단마스크이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말로만 좋다면 조금은  두려운 마음도 있는데 그런 걱정마저 해소를 시켜줘서 안심하고 잘 쓰고 있답니다! 저는 평소에 운동을 즐겨하는데 운동을 하면서 끼고 있어도 불편함 없이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일반적인 덴탈마스크를 끼면서 가장 불편했던 점이 저는 측면이 들뜨는 현상?인 것 같아요. 위에도 잠깐 언급했지만 조금이라도 오래 쓰고 있으면 사이가 붕떠서 바람이 다 들어와서 이걸로 방역이 될까 걱정이 될 정도였는데 이것도 혹시 그러지 않을까 처음에는 걱정이 됐는데 측면 밀착력을 높인 특허 디자인 설계로 기존 일회용 마스크의 단점들을 보안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오랜 시간 끼고 있어도 그런 부분들이 덜하더라구요 :)


보관은 그냥 박스 안에 제품이 있어서 박스채로 보관을 하면 되고 필요할 때마다 뽑아서 쓸 수 있어요 티슈처럼요~ 마스크를 제대로 쓸 수 있는 방법상자 뚜껑 열면 설명이 되어 있어서 보면서 올바른 마스크 착용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귀찮게 봉지 뜯고 그러지 않고 그냥 막 뽑아서 쓰면 되어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출근길에는요.

 


국산덴탈마스크 추천 받아서 쓰고 있는데 정말 사길 잘 했다고 생각 들어요. 일단 편리한 것도 편한 거지만 일회용마스크/덴탈마스크지만 퀄리티도 너무 좋고 방역 부분도 잘 해줄 것 같아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그냥 싸구려 살 바에는 이런 제대로된 제품으로 사서 오래 잘 편하게 쓰는게 좋겠다 생각 들어서 샀는데 그렇게 구매하기 잘 했다고 생각 중이에요. 주변에도 엄청 입소문 내는 중!

 


여기서 잠깐! 일회용 마스크 앞뒤의 구분이 어려우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앞면은 좀 거칠고 로고가 똑바로 보여요 (상대방이 바라보는 시선에서요) 뒷면은 앞면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로고가 거꾸로 보이기 때문에 내가 바라보는 시선으로 로고가 거꾸로 보이는 걸 입에 맞춰서 쓰면 된답니다.


국산덴탈마스크 추천을 드려 보았는데 많은 도움 되셨나요~?

요즘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기에 저처럼 좋은 마스크 선택하셔서 이시국이 끝나는 그 날까지 화이팅하십시다!!

 

 

 

 

아클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고객의 입장에서 만든 KF-AD 인증 프리미엄 비말차단마스크

smartstore.naver.com